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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age power up
- 직장내의 용모,복장 체크및 개선유도로 회사와 개인의 이미지 극대화
- 개인의 이미지를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긍정적 자기이미지 창조
- 의도적인 변화과정을 통해 내,외적 이미지 업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

NLP 커뮤니케이션
- 자기인식을 통해 자신의 커뮤니케이션 경향을 이해하고 효과적 대인 관계를 위한 자기변화를 시도한다.
- 명확하게 전달하고, 정확하게 이해하며, 공감적 경청 스킬을 습득한다.
- 감성리더로서 자신과 대인 관리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.
- 인간에 대한 이해를 높여 배려와 통합의 자세로 솔선수범하게 된다.
- 조직의 비전과 개인의 사명이 일치한 성숙한 직장인으로서의 자세 확립

Complaint 처리
- 불만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긍정적인 시각을 갖는다.
- 불만 고객관리 system 이해 및 불만에 대한 전체적인 상황을 이해한다.
- Case별 불만에 대한 문제 해결력을 높인다.
- 공감할 수 있는 불만의 기술적인 표현을 익힌다.

Service 직무전문가
- 고객응대 Standard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전반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.
- 서비스 직무에 대한 표준화를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.
- 고객의 입장에서 분석한 직무를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.

CS COMMUNICATION JUMP-UP
-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진단하여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을 터득한다.
- 바람직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한다.
- 긍정적 관계 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개발한다.
- 고객의 대화방식 차이로 인한 갈등을 인식 함으로서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줄일 수 있다.
- 현장의 커뮤니케이션 실무 스킬 체득으로 효율적인 고객서비스 및 고객접점 대응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.

고객 접점 Skill-up
- 고객감동 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응대 스킬 향상
- 실제 고객의 기대치에 입각한 고객 지향적 프로 서비스 마인드 고취
- 고객접점 운영스킬 훈련을 통한 고객 응대력 강화
- 고객 중심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체득으로 고객 만족 향상
- 직원의 고객만족 역량강화와 고품격 서비스를 통한 이미지 제고 및 고객만족도 증대

서비스 트라이앵글 과정
- 초일류 서비스 기업이 성공할 수 있었던 서비스 품질혁신의 세가지 비밀을 이해한다.
- 업의 특성에 맞는 고객지향적 테마를 선정할 수 있다.
- 서비스업에 어울리는 성격 및 행동 특성을 알고 자신을 변화시킨다.
- MOT분석을 통해 서비스의 표준을 정하고, 플러스 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 노하우를 익힌다.

서비스팀 에너지 활성화과정

- 이해와 신뢰 속에 재미로 깨우는 열정 에너지
- 내부고객의 중요성을 이해하고, 내부고객 만족이 조직의 성과향상에 미치는 영향력을 안다.
- 동료간 이해와 신뢰의 구축이 열정을 만드는 에너지임을 이해한다.
- 나와 타인에 대한 자각과 이해를 통해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한다.
-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훈련으로 활력 있는 조직생활을 영위한다.


서비스 강사양성과정

- 서비스강사의 기본요건(태도,역할,지식)및 성인교육원리 이해
- 성공적인 강의를 위한 교수전략수립, 교안작성능력 향상
- 현업에서 즉시 활용가능한 구체적인 스킬 향상 및 학습내용 실무적용 가능
- 다양한 그룹 및 개인 실습을 통하여 강의스킬 학습
- 서비스 강사에게 활용도가 높은 실질적인 Tip중심 강의 구성


전사원 고객만족과정

-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중요성과 당위성을 인식시켜 마음을 여는 서비스 제공
- 고객과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MOT 상황 하에서 표준 응대 행동을 활용함
-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컴플레인 응대법을 활용할 수 있음
- 심신의 건강과 업무상의 스트레스를 몸으로 해소함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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