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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입문과정

- 체계적인 영업의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정립할 수 있다.
- 양질의 신규고객을 선정하고 고객별로 차별화된 영업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- 고객의 이슈와 니즈를 정확히 분석하여 효과적인 영업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.
-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안을 할 수 있다.


방문판매 영업입문과정

- 방문영업의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프로세일즈맨이 되기 위해 필요한 스킬을 익힐 수 있다.
- 나만의 셀링포인트를 만들어 고객 상담시 어프로치북으로 활용할 수 있다.
- 고객과의 상담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다.
- 효과적인 고객관리 기법을 습득,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다.


영업기획과 목표관리

- 기업가 마인드를 가지고 지역/시장을 관리할 수 있다.
- 시장의 환경을 분석하여 사업전략 수립에 반영할 수 있다.
- 실행 가능한 영업전략을 구체적이고,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다.
-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팀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다.


고객의 니즈를 끌어내는 영업상담

- 영업상담의 프로세스를 익혀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.
- 가격저항과 무관심한 고객에 대한 기술적인 상담으로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다.
- 자사 및 타사의 영업성공 사례를 분석하고 벤치마켕하여 적용할 수 있다.
- 현업적용 롤플레이로 점차적인 실적의 향상을 꾀할 수 있다.


Value Sales

- 단순한 영업의 수준을 뛰어 넘어 고객에게 신뢰 받는 비즈니스의 컨설턴트 역할을 할 수 있다.
- 상품 자체에 대한 특징 보다는 고객이 얻게 되는 이점에 대해 가치를 부가하고 강조하는 스킬로 가격저항을 극복할 수 있다.
- 가격경쟁에 휘말리지 않고 가치를 충분히 부각시켜 고객의 로열티를 확보하고 장기적인 거래관계를 유지하는 우수한 영업조직의 특징을 이해함으로써 스스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.
- 단순 단품 판매의 한계에서 벗어나 고객을 심층 연구해 봄으로써 판매 기회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.
- 고객을 만나기 전에 상담 화제와 전개절차 등을 준비해 보게 하여 가치를 전달하고 설득하는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다.
- Value Selling과 체계적인 영업 프로세스 종합 정리하여 회사의 영업매뉴얼로 활용할 수 있다.


세일즈 협상스킬 I

- 영업에 있어서 자신의 협상력을 진단할 수 있다.
- 협상 관계자를 파악하여 성공적인 win-win 협상을 도출할 수 있다.
- 협상의 프로세스를 익혀 활용할 수 있다.
- 협상의 대안을 개발하고 장애사항을 극복할 수 있다.


세일즈 협상스킬 II

- 고객과 장기적으로 win-win할 수 있는 협상 역량을 키운다.
- 고객, 판매회사, 영업사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협상 결과를 도출하는 구체적인 협상스킬을 익힐 수 있다.
- 세일즈 협상의 주요 개념과 협상의 구조, 협상자의 심리, 협상전략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.
- 세일즈에 있어서 협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협상의 활용범위를 학습한다.


세일즈 프리젠테이션스킬

- 설득력 있는 내용구성을 위한 내용구조화 스킬을 습득한다.
- 실습을 통해 자신의 강,약점을 이해하고 개선방안을 찾을 수 있다.
- 제안서를 활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다.
- 360도 피드백으로 강,약점을 개발할 수 있다.


IT 솔루션 Sales Skills

- IT영업의 특징을 이해하고 영업전략을 세울 수 있다.
- 고객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
- 고객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Solution Selling이 가능하다.
- 가격저항을 극복할 수 있다.


Decision Maker Sales Skills

- 고객사의 의사결정 라인을 파악하는 방법을 익힌다.
- 의사결정권자와 접근하는 스킬을 익혀 영업프로세스를 단축시킬 수 있다.
- 고객사 경영의 전반을 이해하고 설득적인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할 수 있다.


Engineer Sales Skills

- 엔지니어들의 고객마인드를 함양한다.
- 기술적인 전문지식을 영업현장에 접목하여 실적을 개선할 수 있다.
-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의 불만을 해소할 수 있다.


프로세일즈맨의 자기관리

- 고객이 스스로 자신의 문제를 노출시켜 진정한 니즈를 파악할 수 있다.
- 고객에게 문제해결의 실마리와 마음을 움직이는 언어기술을 습득한다.
- 독특한 심리기법으로 자신의 심리적 걸림돌을 제거한다.
- 목표설정을 통한 자기관리와 스스로의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.


DiSC Sales 전략

- 세일즈맨으로서 자기성장의 정체성(Identity)을 갖는다.
- 나의 강의(판매) 강/약점을 이해하고 수정한다.
- 고객의 유형에 따른 효과적 상담전략을 수립한다.
- 고객 유형에 맞는 판매전략을 이해하여 행동으로 연출할 수 있다.
-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언어사용 기술을 설득에 활용한다.


마케팅 기본과정

- 마케팅 마인드 조성 및 개념인식
- 마케팅 원론, 마케팅 개념인식, 마케팅 조사, 고객만족
- 소비자 행동분석, 마케팅 전략수립의 기초, 4P전략
- 마케팅 관련부서의 Marketing 중심적 Mind 함양


마케팅 심화과정 - 전략수립 워크샵

- 현업 문제해결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.
- 마케팅 전략수립의 기초, STP전략, 경쟁, 제품, 가격, 유통, 판촉전략
- 현업문제의 도출, 개선방향 및 문제해결 워크삽을 통한 액션플랜 작성


경쟁구조 분석과 전략

- 자사, 경쟁사, 고객사의 마케팅 구조를 파악하여 현장에 활용한다.
- 3C분석을 통해서 경쟁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할 수 있다.


마케팅 시뮬레이션

- 마케팅 감각의 체득화
- 마케팅 시뮬레이션, 마케팅 계획수립, 마케팅 목표와 믹스의 적용
- 마케팅 기본과정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체득한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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